T. A. BARRON’S BOOKS IN SOUTH KOREA

T. A. Barron’s books are published in South Korea by Book21.

멀린1 잃어버린 시간

ISBN: 9788950969356

“난 진심으로 내 능력이 두려워.”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의 소년에게 내려진 운명
인간 세계와 사후 세계를 잇는 신비의 섬 핀카이라를 구하라
엄청난 힘을 가진 핀카이라의 마지막 보물을 찾는 모험이 시작된다
이름도 과거에 대한 기억도 모두 잃은 채 해변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소년 엠리스. 자신의 불가사의한 힘이 폭발하는 바람에 시력을 잃고 만 엠리스는, 자신의 정체를 찾기 위해 ‘핀카이라’ 섬을 향해 떠난다. 핀카이라 섬은 한때 아름다웠으나 사악한 왕 스탕마르에 의해 파괴된 곳으로, 엠리스는 그 섬에서 숲의 소녀 리아와 작은 거인 심을 만나 자신이 위대한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이 있다는 걸 알게 된다. 그러나 엠리스의 힘에 대해 알고 있는 스탕마르가 숲의 소녀 리아를 납치해 인질로 삼고, 엠리스는 리아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고블린의 땅과 유령의 늪을 거쳐 스탕마르의 성에 도착하지만, 곧 자신의 정체에 얽힌 엄청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멀린2 일곱 개의 노래

ISBN: 9788950969363

“마법의 일곱 노래가 그대를 사후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의 소년에게 내려진 운명
인간 세계와 사후 세계를 잇는 신비의 섬 핀카이라를 구하라
마법사의 자질을 기르는 일곱 노래를 찾는 모험이 시작된다
엄청난 힘을 가진 핀카이라의 마지막 보물을 찾는 모험이 시작된다
이름도 과거에 대한 기억도 모두 잃은 채 해변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소년 멀린. 자신의 불가사의한 힘이 폭발하는 바람에 시력을 잃고 만 멀린은, 마침내 신비의 섬 ‘핀카이라’에서 자신의 진짜 정체와 마주하고 파괴된 섬을 구하기로 마음먹는다. 멀린은 바다 건너에 두고 온 어머니 엘런이 마음에 걸려 마법의 힘을 빌려 소환하지만, 무리하는 바람에 오히려 엘런을 죽음의 위기에 빠뜨리고 만다. 엘런을 살리는 길은 마법의 일곱 노래에 담긴 혼을 모두 찾으면 나타난다는 ‘사후 세계 계단통’으로 가는 수밖에 없고, 멀린은 마법의 일곱 노래를 찾으며 마법사의 자질을 하나씩 익혀나가지만, 예상치 못했던 또 다른 함정이 기다리고 있는데…….

멀린3 분노하는 불꽃

ISBN: 9788950969370

“무엇도 용을 멈출 수 없다. 단 하나의 적만 제외하고.”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의 소년에게 내려진 운명
인간 세계와 사후 세계를 잇는 신비의 섬 핀카이라를 구하라
분노한 용의 복수가 가져올 재앙을 막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이름도 과거에 대한 기억도 모두 잃은 채 해변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소년 멀린. 자신의 불가사의한 힘이 폭발하는 바람에 시력을 잃고 만 멀린은 마침내 신비의 섬 핀카이라에서 자신의 진짜 정체와 마주하고 파괴된 섬을 구하기로 마음먹는다. 그때 잠자던 용 발디어그가 새끼 용의 죽음에 분노해 섬 전체를 잿더미로 만들려 하고, 전설 속 노래에 따르면 용과 대적할 수 있는 이는 오래 전 용과 싸웠던 적의 후손뿐이다. 할아버지 투아하가 용과 싸웠던 멀린이 용을 막으려 떠나려는 찰나, 다른 생명체의 마법을 빨아먹고 사는 금지된 마법 생물 크리릭스가 나타나 멀린의 힘을 빼앗아간다. 누군가의 함정이 틀림없지만, 멀린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몸으로 용에게 맞서기 위해 무모한 여정을 떠나는데…….

멀린4 운명의 거울

ISBN: 9788950989293

“친애하는 멀린, 이번에는 내 손아귀를 벗어나지 못할 거야.”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의 소년에게 내려진 운명
인간 세계와 사후 세계를 잇는 신비의 섬 핀카이라를 구하라
피의 올가미에서 벗어나 자신과 친구를 구하는 모험이 시작된다

이름도 과거에 대한 기억도 모두 잃은 채 해변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소년 멀린. 멀린은 자신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찾아간 신비의 섬 핀카이라에서 마침내 진정한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파괴된 섬에 생명을 불어넣고 용 발디어그와의 오랜 숙원을 풀어 섬을 구해낸 멀린은 실수로 사슴 소녀 할리아, 그리고 말썽쟁이 그림자와 함께 유령의 늪으로 도약하게 된다. 늪에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다는 것을 알아챈 멀린은 유령의 늪을 구하기 위해 멀고 먼 여정을 떠난다. 피의 올가미에 사로잡혀 위험에 빠진 멀린은 목숨을 구하기 위해 운명의 거울을 통해 그래미로 향하고 그곳에서 상상치도 못한 정체를 만나게 되는데….

멀린5 마법사의 날개

ISBN: 9788950989309

“핀카이라의 운명이 지금보다 더 의문스러운 적은 없었어.”

마법사가 되리라는 예언의 소년에게 내려진 운명
인간 세계와 사후 세계를 잇는 신비의 섬 핀카이라를 구하라
사후 세계의 침공에 맞서 싸우는 영웅들의 모험담이 시작된다

이름도 과거에 대한 기억도 모두 잃은 채 해변에서 가까스로 살아난 소년 멀린. 멀린은 자신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찾아간 신비의 섬 핀카이라에서 마침내 진정한 자신과 마주하게 된다. 멀린은 용 발디어그와의 오랜 숙원을 풀고 리타 고르의 계략으로 위험에 빠진 유령의 늪을 구하는 등 섬을 지키며 마법사로서 성장해간다. 어느 날, 위대한 정령 다그다의 전언을 통해 핀카이라에 최후의 위기가 닥친 것을 알게 된 멀린은 모든 종족을 단결시켜 마지막 전투를 준비한다. 그러나 어디선가 나타난 의문의 쌍칼잡이가 멀린을 죽음의 문턱으로 이끄는데….

멀린6 아발론의 용

ISBN: 9788950989316

“네 목숨은 구할 만한 가치가 있어.”

멀린의 씨앗에서 자라난 위대한 나무가 탄생시킨 아발론
세상들 사이의 또 다른 세상 아발론에서 모험이 시작된다.
자신의 이름도, 자신이 어떤 생명체인지도 모르는 존재의…

모든 종족이 힘을 모아 핀카이라와 사후 세계의 경계를 무너뜨린 날, 멀린의 씨앗에서부터 새로운 세계 아발론이 탄생했다. 그곳에서 태어난 도마뱀과 박쥐를 닮은 기이한 생명체 ‘바질’은 자신의 정체와 존재 이유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지만 아발론 그 어디에도 바질과 닮은 존재는 없다. 어느 날, 자신이 지닌 기이한 힘에 의해 아발론과 멀린이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눈치챈 바질은 멀린에게 그 사실을 알리기 위해 바람 누이 아일라와 함께 험난한 모험을 떠난다. 모험의 끝에서 바질은 진정한 자신의 정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멀린7 둠라가의 복수

ISBN: 9788950993801

“내가 널 찾고 말겠어. 무슨 일이 있든…….”

바질은 더 이상 작은 도마뱀이 아니다. 이제 강력한 힘을 지닌 용이다.
위풍당당한 날개로 하늘을 날며, 충직한 친구 멀린과 함께
아발론을 수호하고 세상을 구하려 종횡무진 노력한다.

가장 강력한 용으로서 평화의 날개로 불리게 된 바질가라드! 멀린과 함께 혼돈에 휩싸인 아발론을 구하기 위해 쉴 새 없이 날갯짓하고 꼬리를 휘두른다. 어째서인지 아발론에서는 미움과 증오가 끊이질 않고, 우드르트는 끔찍한 마름병에 신음한다. 멀린은 위대한 나무의 수액이 들어찬 호수에서 엘라노 수정을 만든다. 엘라노 수정으로 우드루트를 되살리자 아발론에 평화가 찾아오는 듯했다. 그러나 소인과 불 용의 싸움을 중재하던 중 할리아가 목숨을 잃고 만다. 상심에 빠진 멀린은 아발론을 떠나고, 리아마저도 모두를 위한 공동체를 떠난다. 아발론의 운명을 홀로 지게 된 바질은 모든 문제의 근원인 그림자 짐승, 둠라가를 찾아낼 것을 다짐한다.

멀린8 궁극의 마법

ISBN: 9788950993818

“가장 긴 여정이 시작에 불과할 때도 있다.”

멀린의 세상, 아발론이 멸망의 위기에 처했다.
그런데 멀린은 아발론에서 종적을 감춘 지 오래다.
오직 하나의 구원자만 남아 있다. 바질.
한때 작은 도마뱀이었으나, 지금은 시대를 통틀어 가장 커다란 용이 되었다.

멀린도 리아도 라일라도 아발론에서 종적을 감췄지만, 바질은 전쟁터에 뛰어들어야만 한다. 아발론의 대담한 이데아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바질에게 하늘을 나는 물 용 만냐가 날아온다. 끝없는 불의 전투가 끝나갈 무렵, 위기에 빠진 아발론의 생명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이가 돌아온다. 멀린과 바질은 재앙의 근원을 찾아 유령의 늪으로 향한다. 유령의 늪 깊숙이 숨어 있는 괴물의 힘이 완벽해지기 전에 막기 위해……. 정령의 장군 리타 고르와 맞선 절체절명의 순간, 바질은 아발론의 충직한 친구들 모두로부터 궁극의 마법을 끌어낸다. 그리고 멀린은 자신이 좋아하는 용의 도움으로 마법사의 지팡이 별자리를 다시 밝힌다.

멀린9 아발론의 위대한 나무

ISBN: 9788950993825

“어둠의 예언 속 아이는 누구일까? 멀린의 진정한 후계자는 누구일까?”

멀린이 필멸의 땅으로 떠난 아발론에서 호수 여인은 ‘어둠의 예언’을 한다.
예언에 따르면 언젠가 아발론의 별들이 꺼지며
아발론의 종말을 가져올 아이가 태어난다고 한다.

어둠의 해 이후 17년, 마법사의 지팡이 별들이 하나씩 빛을 잃어가며 아발론의 일곱 영토에 재앙이 시작된다. 모두를 위한 공동체는 호수 여인에게 조언을 얻고, 멀린의 진정한 후계자를 찾아낼 원정대를 파견한다. 아발론의 영토가 메말라가는 까닭은 하얀 손의 주술사가 노예들을 잡아 와 프리즘 골짜기에서 댐을 짓기 때문이다. 그자의 목표는 변질된 엘라노 수정을 얻는 것. 음모를 막기 위해서는 멀린의 진짜 후계자와 지팡이를 찾아야만 한다. 그 옛날 멀린처럼 자신의 정체성을 알지 못하는 소년과 친구들은 마침내 아발론의 운명이 걸린 댐에 도착하는데…….